FAQ

Home
서울여성플라자
FAQ
FAQ
10개의 글
게시판 검색폼
대관/시설 기본시설,부속시설은 무엇입니까?
기본시설: 국제회의장, 아트홀 봄, 회의실, 세미나실, 시청각실, 아트컬리지
부속시설: 피아노, 프로젝트, 마이크, 스크린등 A/V설비와 조명설비
대관/시설 각 기본시설 및 부속시설 사용료는 어떠한지요?

대관시설 사용료(클릭)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대관/시설 각 기본시설의 수용인원은 어떠한가요?

현재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인원 제한이 있습니다.

아래는 사회적 거리두기 전 수용인원입니다.


국제회의장 : 250석

아트홀봄 : 290석

회의실 : 140석

시청각실 : 72석

아트컬리지1 : 20석

아트컬리지2~5 : 40석

대관/시설 서울여성플라자는 여성단체만 이용할 수 있나요?
여성단체 뿐만 아니라 일반 민간 단체, 기업, 행정기관 등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.
대관/시설 여성단체인데, 할인이 되나요?
기본시설 및 부속시설 사용료에 한하여 정부 중앙부처 또는 시/도에 등록된 여성단체가 주관하는 공연(행사)에 대하여 50%가 감면됩니다. 따라서 대관 신청시 증빙서류 첨부(여성단체 등록증)를 부탁드립니다.
대관/시설 행사(연수)시 주차료는 어떠한지요?
주차료
기본요금 : 1,000원 / 30분(30분 초과시 1,000원)
주차요금 : 2,000원 / 시간
정기주차 : 종일 100,000원 (주간:80,000원 / 야간: 40,000원)
징수시간 : 07:00 ~ 23:00시
주차대수 : 114대수
* 일반차량 기준
* 행사차량의 경우, 이용요금의 50%를 할인해 드립니다. (클릭)

더 자세한 문의는 주차관리실(02-810-5111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대관/시설 행사장 안에 음식물을 반입할 수 있나요?
행사장 안으로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.
대관/시설 현수막을 건물 안팎으로 걸고 싶은데요. 사이즈는?

건물외부에는 현수막 게시가 안됩니다.(법적 금지사항)

공간 내부 현수막 사이즈

-아트홀봄 가로 10m * 세로 0.9m

-국제회의장 가로 10m * 세로 0.9m

-회의실 가로 7m * 세로 0.9m

-시청각실 가로 6m * 세로 0.9m

-세미나실1~2 가로 4m * 세로 0.9m

-아트컬리지1~5 가로 4m * 세로 0.9m

-다목적실 가로 6m * 세로 0.9m

대관/시설 대식당(그린테라스)의 수용인원은 어떠한가요?
440석 규모입니다.
NGO센터 펼침터와 돋움터 입주는 어떻게 하나요?
입주신청 및 선정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 

1) 입주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접수 : 공모를 통해 신청서 접수 
2) 심사 및 선정 : 단체가 제출한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에 대해 선정위원회에서 심사 및 선정 후 발표 
3) 입주단체 회의 : 선정된 입주단체 대상 입주 및 운영관련 협의 
4) 입주완료

페이지 만족도 조사

  • 담당부서 : 운영팀
  • 문의 : 02-810-5094, 5113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