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Home다음단계
알림
다음단계
공지사항
다음단계
공지사항
[공지] 임신·출산으로 휴업한 소상공인에게 임대료·공과금 지원 안내
  • 작성일: 2025-06-10
  • 조회: 103




○ 지원 대상: 서울특별시 소상공인 전체 무료가입 대상!

- 청구일 기준 6개월 이상 영업중인 소상공인

- 사업소재지 서울 필수 

- 사업주 및 배우자 포함


○ 지원기간 : 2025년 1월 1일~2025년 12월 31일

      ※ '24년 임신·출산으로 '25년 휴업한 경우도 지원


○ 보장내용

- 임신 및 출산으로 인한 휴업 기간 동안의 고정비(임차료, 공공요금)

휴업 일 최대 5만원 한도/최대 10일/50만원 한도

    ※ 병원, 산후조리원, 산후도우미(자택방문), 조산원 이용기간 보장


○ 청구방법: 전용 안내 페이지 클릭(URL)

- 단계 1) 페이지 하단의 알아두실 사항 통해 제출 서류요건/지원 제외업종/청구방법 등 확인

- 단계 2) 청구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

- 단계 3) 준비한 서류와 함께 이메일 접수

※ 어려움 있으실 경우 아래 문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.


○ 문의하기

- 전담 서비스 센터: 1660-0435

전담 카카오톡 채널(URL)

- 이메일: plan24@kbinsure.co.kr



페이지 만족도 조사

  • 담당부서 : 기획팀
  • 문의 : 02-810-5082
top